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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Xml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public class XMLParser : MonoBehaviour
{
public TextAsset xmlFile;
private List<Dictionary<string, string>> data = new List<Dictionary<string, string>>();
void Start()
{
XmlDocument xmlDoc = new XmlDocument();
xmlDoc.LoadXml(xmlFile.text);
XmlNodeList nodes = xmlDoc.DocumentElement.ChildNodes;
foreach (XmlNode node in nodes)
{
Dictionary<string, string> rowData = new Dictionary<string, string>();
foreach (XmlAttribute attr in node.Attributes)
{
rowData.Add(attr.Name, attr.Value);
}
data.Add(rowData);
}
}
}
Unity에서 XML을 파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,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System.Xml namespac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. 다음은 이를 위한 기본적인 코드 예제입니다
이 코드는 XML 파일을 읽어들여서, 각 노드의 속성과 값을 Dictionary에 저장하고, 이들을 다시 List에 추가하는 코드입니다. 이렇게 저장된 데이터를 나중에 필요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 외에도 XML 파일을 파싱하는 방법은 다양하며, XML Serialization, LINQ to XML 등의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. 필요한 경우에는 이러한 방법들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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