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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UnityEngine;
[System.Serializable]
public class PlayerData
{
public string playerName;
public int playerLevel;
public float playerHealth;
}
public class JSONParser : MonoBehaviour
{
public TextAsset jsonFile;
void Start()
{
PlayerData player = JsonUtility.FromJson<PlayerData>(jsonFile.text);
Debug.Log("Player Name: " + player.playerName);
Debug.Log("Player Level: " + player.playerLevel);
Debug.Log("Player Health: " + player.playerHealth);
}
}
Unity에서 JSON을 클래스로 파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JsonUtility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. 다음은 이를 위한 기본적인 코드 예제입니다.
이 코드는 JSON 파일을 읽어들여서, JsonUtility 클래스의 FromJson 메서드를 사용하여 PlayerData 클래스로 파싱하는 코드입니다. 이렇게 파싱된 PlayerData 객체를 이용하여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JSON 파일을 파싱하는 방법은 다양하며, Newtonsoft.Json 라이브러리나 LitJson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 필요한 경우에는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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